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오피스텔 분양 및 투자 정보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광역 조감도

분양가 상한제 규제 영향으로 아파트 공급이 줄고 있는 데다가 아파트 청약 문턱이 높아지면서 아파텔이라 불리는 아파트 대안 오피스텔이 주거상품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미니 신도시급이라 불리는 고색지구에 건설될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수원 고색 리첸시아 퍼스티지의 투자 포인트

제가 항상 강조하듯이 분양 받고자 하는 물건이 실입주를 하며 시세차익을 노릴 것인지 아니면 투자자로 임대 수익과 시세 차익을 목표로 할 것인지 꼭 구분하여 생각 해야 합니다.

? 실입주와 투자자를 구분해야 되는지 간단하게 설명해 주세요?”

투자자는 실입주와 달리 공실의 리스크를 짊어져야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시세차익을 노리는 인프라나 개발 호재도 중요 하지만 배후 임대 수요가 얼마나 탄탄한지 임대 수익은 얼마나 되는지 꼭 조사하여야 합니다.

실입주자는 직장과의 거리 자녀들의 학군 병원 등을 빼 놓고 생각 할 수 없기에 주변 인프라가 얼마나 잘 구축되는지가 고려사항이 됩니다.

당 사이트는 동일 84A, B, C 3개 타입으로 설계되어 부부나 자녀를 둔 가구가 주요 구매나 임대층이 될 것입니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배후 임대수요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탑동지구

2024년 완공 예정인 탑동지구는 면적 104,006평에 사업비 2,755억원이 투자되어 인공지능, 바이오, 로봇산업, 연구단지 등 복합단지로 조성되며 수소전문인력양성, 국내기업, 외국기업 유치 등 수소연구의 중심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자동차 산업 복합단지

권선행정타운, 본 건물 850M 거리에 위치할 도이치 모터스 수원, 수원 SK V1 모터스는 메머드급 자동차 산업 복합단지를 자랑합니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델타플렉스

38만여 평 부지위에 800여개의 기업과 17,000여 명의 직장인이 근무할 수원 델타플렉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스마트 플렉스

사업비 69999억원이 투자되어 202412월 완공 예정인 스마트 폴리스, 하이테크벨리, 에코폴리스, 그린허브파크 조성 시 수원의 최 중심 주거권역으로 수혜를 받을 것이며 첨단산업 및 지역 특화산업 등 직주 근접의 탄탄한 배후 임대 수요는 공실의 리스크를 크게 줄여 줄 것입니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주변 인프라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학군

학군부터 살펴보죠 고색 초등학교는 교사당 학생수는 20.6명이며 학급 평균 학생수 24명 고색중학교 교원 1인당 학생수 12.5명 학급당 학생수 21.1명 고색고등학교 교원1인당 학생수 12명 학급당 학생수 24명으로 자녀의 안심 도보통학이 가능한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됩니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덕산병원

수원지역내 300병상 이상 대형 종합병원은 총 3개소만 존재하며 단지 앞 706병상의 수원 덕산병원이 입지하여 의료 환경이 업그레이드됩니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편의시설

사업지 반경 2km내 롯데몰, AK플라자, 수원메쎄, CGV 수원역세권 인접으로 각종 생활 편의 시설 이용이 편리 합니다.

서울대 수원 수목원, 대부둑 공원, 황구지천 숲세권은 도심 속 힐링 라이프를 제공합니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교통 인프라
주변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한 수인 분당선 고색역이 있으며 호매실 IC를 통한 강남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GTX-C 노선 개통 시 서수원 개발 권역의 최 중심 입지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은 한단계 업그레이드될 것이며 풍부한 인프라와 문화 환경은 시세 차익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전반적인 사항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사업개요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894-27번지 일원에 지하 2층 지상 15층 총 12개동 전 타입 전용 84A, B, C 3가지 타입으로 806실 주거형 오피스텔로 공급됩니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사업환경

정부의 풍선효과 억제를 위한 부동산 추가 대책 지속 발표는 아파트 청약 경쟁 과열을 일으켜 상대적 규제가 덜한 주거형 오피스텔 수요 쏠림 현상이 발생하고 이는 주거형 오피스텔의 가격 상승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경기도 아파트 거래량은 소폭 감소한 반면 오피스텔은 전년 대비 61.89% 상승했습니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오피스텔 시장환경 2

20년 이후 최근 2년간 수원시 아파트 시세 및 거래량은 대폭 상승 중이며 신규 아파트 위주의 가격 상승과 수원지역 외부수요 지속유입에 근거합니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오피스텔 시장환경3

최근 5년간 수원시 오피스텔 공급은 11,089호실 중 전용 60 초과는 1,794호실뿐이며 권선구는 0.8%로 희소성에 따른 투자가지는 충분합니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오피스텔 GTX-C노선 상승율

2026GTX 개통 호재에 따른 노선 방향의 전용 84타입의 최초 분양가 대비 상승율을 비교해 보면 동탄역 L사 약 201%, 킨택스 G사 약 250%, 판교역 S사는 263%가 상승하였으며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의 시세차익 또한 기대할 만합니다.

서울경제 규제 많은 아파트대신 오피스텔 조기완판 행진

매일경제 대지지분 높은 아파트사라 같은 단지라도 다르다

파이낸셜뉴스 올해 오피스텔 청약 경쟁률 상위 10곳 중 8곳 신도시, 택지지구

조선비즈 점수로는 당첨 어려우니 추첨제로 대형아파트 오피스텔로 모이는 청약 열기

뉴스시스 오피스텔 너마저 과천 신길에 12만명 몰려

서울신문 본격 개발 돌입 서수원, 수원 부동산 지도 바꾼다.

뉴시스 1 평택, 안산, 화성, 수원에 수소융합클러스터 조성 3조원 투입 등의 기사를 찾아 볼수 있습니다.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와 함께 성공 투자하세요.”

이상으로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010-5270-7886으로 언제든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모델하우스는 예약 후 방문 가능 하니 꼭 전화 예약 후 내방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 https://youtu.be/pu84DMY3i1A

홈페이지 : https://wooja01.modoo.at/?link=embs4052

까페 : https://cafe.naver.com/graynnfka/5